[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거여, 마천 지역에 뉴타운이 형성되고 있는 가운데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교통의 요지, 생활 인프라 구축, 녹색 도시가 조성이 되어 있는 곳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유리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고 하남 신도시에 인접해 있으며 잠실 10분 거리, 강남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도보로 5호선 거여역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두 정거장 뒤인 오금역에서 3호선으로 환승이 가능해 생활을 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는 교통의 요지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문화 생활, 여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거여 공원이 위치해 있어 녹색 특권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옆에 대규모 어린이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녹색 특권을 누릴 수 있도록 단지 내 녹지 비율을 최대한 높였다”며 “다양한 테마 파크를 조성했고 지상에 차가 없는 에코 단지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는 이러한 입지 조건뿐만 아니라 교육 환경과 각종 생활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다.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오금고, 가락고등학교 등 교육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가락시장, 송파구청, 가든파이브 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성내천, 올림픽공원, 천마산근린공원, 남한산성 등이 인접해 있어 진정한 워라밸이 가능하다는 평가이다. 또한 보다 유리한 조건에서 입주가 가능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청약 통장 없이 가능한 만큼 내집 마련의 꿈을 보다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중도금 30% 및 이자 후불제 조건으로 공급되고 있어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463세대(예정) 규모를 자랑하며 남향 위주의 설계로 되어 있어 유리한 조건에 입지해 있다는 평가이다.

생활을 하는 데 있어 편리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어 향후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며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거여, 마천 뉴타운 지역의 프리미엄 수혜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강남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대규모 개발 호재로 매매값 상승률을 기록한 바 있으며 6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인근 e편한 세상 송파파크센트럴의 경우 주택형 분양가 대비 약 5억원 이상의 프리미엄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현상은 거여, 마천 뉴타운의 향후 가치에 대한 전망을 보여주는 것이며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에 대한 전망 또한 밝다는 평가이다.

인근에 위치해 있는 위례 신도시와 하남 감일지구에서도 성공적인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어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환금성이 좋은 중소형대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교육, 교통, 생활 인프라 구축이 갖춰져 있는 곳이다.

다세권 아파트로 되어 있어 더욱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사원본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바로가기 :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8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