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발이 한참 진행중인 송파쪽에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아파트 분양이 인기를 이루고 있다. 시공사는 두산건설로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좋은 주거공간을 약속하였으며 아파트의 특징은 주변 어린이공원과 거여공원이 인접한 공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매우 독특한 점이다. 또한 많은 분양시 혜택을 주기 때문에 비교적 초기 부담금에 있어서도 큰 걱정이 없이 청약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학부모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바로 아이들의 안전, 그리고 주변 교통권인데, 주변에 거여역, 오금역이 위치해 있는 것은 물론, 가까운 위치에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가락시장 등 모든 생활권을 잘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라고 볼 수 있다. 사실 아파트는 주변의 편의성을 무시할 수 없는데 그런 면에서 높은 점수를 줄만한 이점들을 지니고 있다.

또한 독특하게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같은 경우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가 없으며 중도금 일부 무이자와 이자 후불제 조건으로 분양이 가능하다. 보통 중도금 혜택이 주어지는 사례는 극히 드문 경우라고 할 수가 있으며, 거의 초기부담금이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것이다. 또한 거주목적이 아니더라도 추후 가치를 보고 투자할 생각으로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가 있다, 보통 아파트의 가치가 떨어질까? 아닐까? 결정을 짓는 것은 바로 교통과 학군 편의시설 3개가 잘 갖추어져야 된다. 그 가치가 떨어지게 되면 그만큼 처음 분양가보다 추후에는 항상 가격이 내려가기 쉽상이다. 그런데 어떤 것을 고려해봐도 흠잡을 것이 첫번째로 교통권의 경우 마천뉴타운, 위례신도시 까지 아주 빠르게 자가용만 있으면 이동이 가능하며 도로가 잘 개통되어 있는 위치이다. 더군다나 지하철역이 가까워서 추후에 교통에도 무리가 없으며 잠실 10분 강남은 20분 정도면 진입이 가능한 위치를 선점하고 있다.

또한 단지와 가까운 곳에 송파IC 서하남 IC가 바로 인접해 있어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위례신사선 연장 및 위례트램<예정>이며 개발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라고 할 수가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영풍초가 근처에 위치해 있는 명문학군으로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이 가까이에 인접해있다. 통학에 어려움이 없으며 아이들 안전에도 큰 염려가 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총 463세대(예정) 공급이 되어지는 모든 세대는 4BAY 남향위주의 설계이며 49㎡, 59㎡, 84㎡의 환금성 좋은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라고 할 수 있다.

예전엔 집을 꼭 거주의 목적으로만 생각했지만 요즘은 투자의 가치로 활용하고 있으며 그런 면에서 현재 청약경쟁으로 인해 많은 경쟁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젊은 20-30대 신혼부부 그리고 40-50대 4인가족에게 특히나 인기다. 또한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같은 경우에 다양한 이점들을 고루 갖추고 있다.

대부분 서울 아파트를 꺼려하던 이유는 너무 높은 집값으로 인한 부담이 크다. 하지만 강남과 잠실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명문 학군을 보유한 가운데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이런 아파트를 저정도 가격에 분양받는 다는 것은 사실 꿈만 같은 일이다. 또한 주변에 거여공원, 어린이공원이 바로 가까이 인접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정서공간으로도 충분하다. 또한 분양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조경 특화를 통해 단지 내 녹지비율을 최대한 높이고 다양한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한편, 지상에 차가 없는 에코단지로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가장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고자 했다” 이렇게 이야기 하였으며 그에 가장 근접하게 건설이 될 예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계약자 경품으로 삼성 BESPOKE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그리고 삼성 버블 드럼세탁기, 삼성 65인치LED TV도 마련해 선착순으로 계약자 선착순 2백명에게 지급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송파 거여 위너스파크 조합원 모집의 주택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로 자양동에 위치해 있다.

기사원본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바로가기 : https://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686916